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 가사 , 곡 정보

by 음악 탐험가 2024. 1. 2.
반응형

 

 

 

 

발매일 : 2021년 3월 9일

재생 시간 : 03분 50초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 대 선배인 트로트의 전설 '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입니다.  

 

설운도는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밝히며 각별한 후배에 대한 애정을  밝혔습니다.

 

또한, 트로트 곡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영국의 Metropolis Studio의 Stuart Hawkes가 마스터링을 맡아 더욱 고품격의 사운드로 완성되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보컬: 임영웅 /  작곡: 설운도 /  작사: 설운도 /  편곡: 송기영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간주]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앨범 [Credit]

Lyrics by 설운도
Composed by 설운도
Arranged by 송기영

Drums 강윤기
Bass 신현권
Percussions 박영용
Guitar 송기영, 박광민
Piano & Synthesizer 조상원
Saxophone 김원용
Trumpet 김동하
String 잼스트링 (배신희 외 4명)
Chorus 김현아

Recorded by 정문원, 박세진 @ Studio J
Mixed by 최종호 @ Velvet Sound
Mastered by Stuart Hawkes @ Metropolis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