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김광석 - 서른 즈음에 가사 및 곡 정보

by 음악 탐험가 2024. 1. 3.
반응형

 

♣ 서른 즈음에 


노래: 김광석 / 작사: 강승원 / 작곡: 강승원 


재생 시간 04:39

 



 

♣ 서른 즈음에 가사

 

또 하루 멀어져간다
내 뿜은 담배연기 처럼
작기 만한 내 기억속에
무얼 채워 살고 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에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에
더 아무것도 찾을 수 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 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 보낸 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 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 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반응형


 


 

♥ 수록 앨범 ♥

 

김광석 네번째 1994.06.25
김광석 인생 이야기(Live) 1996년 8월18일
김광석 '나의 노래' BOX SET 2012.07.09
노래이야기 & 인생이야기 2007.01.20

 

♣ 2007년에는 음악 평론가들에게서 최고의 노랫말로 선정되었으며 지금까지 수많은 가수들에 의해서 리메이크 되고 있는 명곡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