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갑이야'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장민호, 김큰산(원곡) 비교 듣기

by 음악 탐험가 2024. 4. 27.
반응형

 

'그대라는 꽃' 가사, 곡 정보 - 손태진&이벼리, 신승태, 미소라 히바리(원곡), 김양 비교 듣기

 

'그대라는 꽃' 가사, 곡 정보 - 손태진&이벼리, 신승태, 미소라 히바리(원곡), 김양 비교 듣기

'저어라'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장민호(원곡), 김다현, 김수 비교 듣기 ♥ 불타는 장미단 50회 ♥ ▣ MBN 2024년 3월 25일 방송 ◐ 손태진 - 저어라 ● 원곡 노래 - 장민호 ● 작곡 - 알고보니, 혼수

musicexplorer.tistory.com

🌹불타는 장미단 54회🌹
▣ MBN  2024년 4월 22일

 

'저어라'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장민호(원곡), 김다현, 김수 비교 듣기

♥ 불타는 장미단 50회 ♥ ▣ MBN 2024년 3월 25일 방송 ◐ 손태진 - 저어라 ● 원곡 노래 - 장민호 ● 작곡 - 알고보니, 혼수상태 | 작사 - 혼수상태 ● 수록 앨범 - 에세이 ep.1 (장민호) ▶ 저어라 - 손

musicexplorer.tistory.com


손태진 - 갑이야

● 원곡 노래 - 김큰산
작곡 - 류선우 | 작사 - 류선우
수록 앨범 - 김큰산 1집(2015년)
                       사랑의 콜센타 PART53 


갑이야 - 김큰산(원곡)
갑이야 - 손태진

♬  갑이야   가사

당신이 시키면 나는 한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당신이 오라면 나는 간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노예도 좋아 비서도 좋아
마당 쓰는 머슴도 좋아
당신 없인 살 수 없는 내 인생
이 한 몸 부서질래

당신이 갑이야 갑이야
당신 말이 법이야 법이야
누가 뭐래도 난 그렇게 살 거야

당신은 한평생 곁에서
밥만 먹여 주면 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간주]-

 

'그대네요'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새리, 성시경& 아이유(원곡),영케이& 치즈 비교 듣기

슬픔의 심로 가사 및 곡정보- 새리&로버트, 김학래, 양수경 비교 듣기 ▣ MBN 불타는 장미단 42회 2024년 1월 29일 방송 ◈ 슬픔의 심로 김학래가 1983년에 발표한 첫 솔로 음반의 타이틀곡이자 대표곡

musicexplorer.tistory.com


당신이 시키면 나는 한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당신이 오라면 나는 간다
당신이 갑이니까
나는 나는 평생 을로 살래
당신이 갑이니까

기사도 좋아 셰프도 좋아
빨래하는 주부도 좋아
당신 없인 살 수 없는 내 인생
이 한 몸 부서질래

당신이 갑이야 갑이야
당신 말이 법이야 법이야
누가 뭐래도 난 그렇게 살 거야

당신은 한평생 곁에서
밥만 먹여 주면 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당신이 갑 당신이 갑이야

반응형

갑이야 - 장민호
갑이야 - 김큰산 Live

 

 

'사랑은 생명의 꽃' 가사, 곡정보 - 전유진, 패티김, 김보연, 김연자, 임태경, 옥주현, 손준호&김소

숨어 우는 바람 소리 가사 - 전유진, 이정옥, 금잔디, 김의영, 진해성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숨어 우는 바람 소리 가사 - 전유진, 이정옥, 금잔디, 김의영, 진해성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 현역

musicexplorer.tistory.com

'날 봐, 귀순' 가사 및 곡정보 - 마이진, 대성(원곡), 정동원, 신성, 박민수, 황민호, 김태연 비교 듣기

 

'날 봐, 귀순' 가사 및 곡정보 - 마이진, 대성(원곡), 정동원, 신성, 박민수, 황민호, 김태연 비교

마이진 - 빈손 가사 및 곡정보/ 원곡자 현진우,양지은, 별사랑 비교 듣기 ▣ 현역가왕 갈라쇼 1회 MBN 2024년 2월 27일 방송 ♥ 마이진 - 빈손 ● 원곡가수 - 현진우 / 작곡 - 김도일 / 작사 - 박웅(현진

musicexplorer.tistory.com

 

 

오유진 - '예쁘잖아' 가사, 곡 정보/ 예쁘잖아 음원, MR, 듣기, 라이브

❤ 미스트롯 3 ❤ TV 조선 2024년 2월 29일 방송 ♥ 오유진 - 예쁘잖아 ● 노래 - 오유진 / 작곡 - 지화자, 조타 / 작사 - 지화자, 조타 ● 앨범 - 미스트롯 3 신곡미션 준결승전 ▶ 예쁘잖아 - 오유진 ♬

musicexplor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