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오유진 - '예쁘잖아' 가사, 곡 정보/ 예쁘잖아 음원, MR, 듣기, 라이브

by 음악 탐험가 2024. 3. 3.
반응형

❤ 미스트롯 3 ❤  TV 조선 2024년 2월 29일 방송

 

♥ 오유진 - 예쁘잖아


●  노래 - 오유진 / 작곡 - 지화자, 조타 / 작사 - 지화자, 조타 
  앨범 -  미스트롯 3 신곡미션 준결승전

 


  예쁘잖아 - 오유진 

 


♬  예쁘잖아  가사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입술에 앵두가 열렸나
눈빛은 다이아몬드
어디서 나같이 이쁜 여자
너 대체 무슨 복에 만날까

남들이 쳐다보는 이 느낌
짜릿해 기분이 좋아
백마 탄 왕자도 반한 여자
오늘 밤 주인공은 나

근데 왜 시선이 내 뒤에 있니
다른 여잘 왜 쳐다보는 거야
예쁘다고 귀엽다고
왜 내가 아닌 사람한테 해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간주]-

거울에 비친 얼굴은
내가 봐도 반할 것 같아
하이힐 드레스 차려입은
여신이 땅에 내려왔잖아

남들이 쳐다보는 이 느낌
짜릿해 기분이 좋아
백마 탄 왕자도 반한 여자
오늘 밤 주인공은 나

근데 왜 시선이 내 뒤에 있니
다른 여잘 왜 쳐다보는 거야
예쁘다고 귀엽다고
왜 내가 아닌 사람한테 해

예쁘잖아 예쁘잖아 내가 더 예쁘잖아
예쁘다고 솔직히 말해봐
귀엽잖아 귀엽잖아 내가 더 귀엽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내 뒤에 예쁜 사람 없잖아

예쁘잖아

 

반응형

 

  I'm Pretty (예쁘잖아)

 

 

오유진 모란 가사 곡정보 따라부르기, 유지나 모란 라이브 영상

곡명인 '모란'의 뜻은 한자 풀이로 모란 (母(어미모) 糷(밥 짓다 란)) 임을 이미 원곡자인 유지나의 앨범에서 곡명의 부제로 밝히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나무 꽃이름 모란(牡丹)이 아

musicexplorer.tistory.com


  I'm Pretty (MR) (예쁘잖아(MR))
▶  예쁘잖아 - 오유진(풀버전)

도련님 빈예서 , 도련님 가사, 도련님 비교 듣기, 문연주 도련님, 오유진,금자란,양지은

 

도련님 빈예서 , 도련님 가사, 도련님 비교 듣기, 문연주 도련님, 오유진,금자란,양지은

미스트롯 3 - 4회 도련님 찾아 떠나는 빈예서... TV CHOSUN 2024년 1월 11일 방송 4회 데스매치에서 빈예서 양은 허스키보이스 지나유와 대결을 펼쳤습니다. 지나유는 '이 사람을 지켜주세요'를, 빈예서

musicexplorer.tistory.com

 

 

오유진 -'물음표' 가사 및 곡 정보 / 원곡자 송가인, 오유진 비교 듣기

❤ 미스트롯 3 ❤ TV 조선 2024년 2월 22일 방송 ◈ 물음표 ● 노래 - 오유진 / 작곡 - 이충재 / 작사 - 이충재 ● 수록 앨범 - 미스트롯 3 1:1 라이벌매치 BEST ● 원곡 가수 - 송가인 / 작곡 - 이충재 / 작

musicexplorer.tistory.com

옹이 가사 및 곡정보 / 마이진, 조항조 , 양지은, 손빈아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옹이 가사 및 곡정보 / 마이진, 조항조 , 양지은, 손빈아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 현역가왕 12회 MBN 2024년 2월 13일 방송 ◈ 마이진 - 옹이 ● 원곡 노래 - 조항조 / 작곡 - 신재동 / 작사 - 이승규 ▶옹이 - 마이진 ♬ 옹이 가사 사랑에 불씨 하나 가슴에 불 질러놓고 냉정히 등을

musicexplor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