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 김다현, 나훈아,임영웅,양지은 비교 듣기, 가사

by 음악 탐험가 2024. 1. 10.
반응형


현역가왕 7회 MBN 2024년 1월 9일 방송

 

김다현 노래 

 

 

 

 

 

 

 

 

 

작사, 작곡- 나훈아 / 원곡 노래 -나훈아

 

♣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가사

 

늙은 산 노을 업고 힘들어하네
벌겋게 힘들어하네
세월 베고 길게 누운 구름 한 조각
하얀 구름 한 조각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잔은 비우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늙은 소 긴 하루를 힘들어하네
음메 하며 힘들어 하네
삐딱하게 날아가는 저 산 비둘기
가지 끝에 하루를 접네
여보게 우리 쉬었다 가세
남은 얘기 다 하고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가면 어때 저 세월 가면 어때 이 청춘
저녁 깔린 뒷마당에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여보게 쉬었다 가세

 

 

♥ 김다현

 

◈ 나훈아 ◈

 

반응형

♣ 임영웅 ♣

 

♠ 양지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