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독백- 가사, 작곡, 작사, 정동원 라이브, 열린음악회

by 음악 탐험가 2024. 1. 13.
반응형

 

 

정동원 - 독백 

 

 

곡정보 
수록 앨범 : 소품집 Vol.1
발매일 : 2023.09.20.
장르: 트로트
발매사: 카카오엔터테인먼트

 

독백  [열린 음악회]  KBS  2023년 09월 17일 방송

 

반응형

▶ 라이브 영상

 

♠ 독백 가사  

 

작곡:윤명선 / 작사: 윤명선, 글라빙고(GLABINGO)

 

 

사랑은 잊어도 돼
언젠가 떠날 테니까
이별도 잊어야 해
사랑이 미워하니까


밤이 오면 밤이 오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간주>


그 모습 잊어도 돼
내 곁을 떠날 테니까
그 마음 잊어야 해
이별이 아플 테니까


밤이 가면 밤이 가면
어디에서 나는 울어야 하나


외로울 땐 혼자 걷구요
슬퍼지면 혼자 울어요
지친 저 꽃처럼 아픈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혼자 울어요


지쳐버린 저 꽃처럼
아파하는 저 별처럼
오늘도 나는 오늘도 나는
혼자서 혼자서 울어요

혼자서 혼자서 울어요 

 


▶ 라이브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