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보고싶다' 가사 및 곡정보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김범수(원곡), 그렉, 손승연, 김장훈, 김동현, DEEN 비교 듣기

by 음악 탐험가 2024. 6. 19.
반응형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Goodbye day' 가사, 곡정보 | 원곡자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夫), 김장훈 버전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Goodbye day' 가사, 곡정보 | 원곡자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夫), 김장

♥ 한일톱텐쇼 1회 ♥ ▣ MBN  2024년 5월28일 방송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Goodbye day ● 원곡 노래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夫)1981년 ● 작곡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夫)  ● 작사 - 키스

musicexplorer.tistory.com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어릿 광대의 소네트(道化師のソネット) 가사 (일본어)  사다 마사시(さだまさし)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어릿 광대의 소네트(道化師のソネット) 가사 (일본어,번역포함) 곡

눈의 꽃(雪の華) 가사 및 곡정보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박효신, 나카시마 미카(원곡), 소지섭, 박지윤, 라라, 마크툽  눈의 꽃(雪の華) 가사 및 곡정보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박효

musicexplorer.tistory.com

⚡한일톱텐쇼 4회⚡ 
▣ MBN  2024년 6월 18일  방송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보고싶다

● 원곡 노래 - 김범수(2002)
작곡 - 윤일상 | 작사 - 윤시라
앨범 - 천국의 계단 (SBS 드라마 스페셜)
※ SBS 드라마 [천국의 계단] OST 타이틀 곡

 

보고싶다 - 김범수(원곡자)
보고싶다 - 우타고코로 리에 (歌心りえ) 

♬ 보고싶다   가사

아무리 기다려도 난 못 가
바보 처럼 울고 있는 너의 곁에
상처만 주는 나를 왜 모르고
기다리니 떠나가란 말야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 만큼
울고 싶다 네게 무릎 꿇고
모두 없던 일이 될 수 있다면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런 내가 미워질만큼
믿고 싶다 옳은 길이라고
너를 위해 떠나야만 한다고

미칠듯 사랑했던 기억이
추억들이 너를 찾고 있지만
더 이상 사랑이란 변명에
너를 가둘 수 없어

이러면 안되지만
죽을 만큼 보고싶다

죽을 만큼 잊고싶다

반응형

보고싶다 - 그렉
보고싶다 - 손승연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J에게(Jへ)' , 이선희(원곡), 전유진, 이승기, 벤, 백지영 비교 듣기

눈의 꽃(雪の華) 가사 및 곡정보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박효신, 나카시마 미카(원곡), 소지섭, 박지윤, 라라, 마크툽 비교 듣기 눈의 꽃(雪の華) 가사 및 곡정보 -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

musicexplorer.tistory.com

보고싶다 - 김장훈
보고싶다 - 김동현

※ 일본의 록밴드 'DEEN'이 일본어로 리메이크 했습니다.

보고싶다(会いたい) - DEEN 

♬ 会いたい  歌詞

どんなに 待ってみても
そこには もう行けないんだ

僕を見つけた 瞬間の
笑顔も もう見られない

会いたい 会いたい
また 悲しませるだけ
すべては 終わったこと
終わらせてしまったこと

夜空が君を包む
行き交う人の微笑み
君だけを愛してた
届かない もう
君は顔を上げ
歩きはじめた

会いたい 会いたい
この胸が悲しくて
いつかは すべて忘れ
生きられるのだろうか

夜空が君を包む
行き交う人の語らい
君だけを愛してた
探せない もう
君は見上げる
いつか見た星を

ふたり見た星を

 

'애모' 가사 및 곡 정보 - 마코토(MAKOTO), 김수희(원곡), 임영웅, 전유진, 은가은, 신승태, 신미래, 안율 비교 듣기

 

'애모' 가사 및 곡 정보 - 마코토(MAKOTO), 김수희(원곡), 임영웅, 전유진, 은가은, 신승태, 신미래,

마코토(MAKOTO) - 줄리아에게 상심(ジュリアに傷心),가사, 곡 정보 - 컨츄리 꼬꼬 Oh, My Julia 비교 듣기 마코토(MAKOTO) - 줄리아에게 상심(ジュリアに傷心),가사, 곡 정보 - 컨츄리 꼬꼬 Oh, My Julia 비교

musicexplorer.tistory.com

 

아즈마 아키(東亜樹)가 부른 '새벽길' - 가사 및 곡정보 | 남정희(원곡), 주현미, 마이진, 풍금, 이숙희 비교 듣기

 

아즈마 아키(東亜樹)가 부른 '새벽길' - 가사 및 곡정보 | 남정희(원곡), 주현미, 마이진, 풍금, 이

아즈마아키(東亜樹) - '목포의 눈물' 가사 - 배아현, 정서주, 김용임, 신미래, 박민주, 한영애 비교 듣기 아즈마아키(東亜樹) - '목포의 눈물' 가사 - 배아현, 정서주, 김용임, 신미래, 박민주, 한영

musicexplorer.tistory.com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곡정보 - 전유진, 여진(원곡), 임영웅, 노영심, 조영남, 윤민수, 김필, 김유하 비교 듣기

 

'그리움만 쌓이네' 가사, 곡정보 - 전유진, 여진(원곡), 임영웅, 노영심, 조영남, 윤민수, 김필, 김

'연인이여' '고이비또요(恋人よ)' 가사 및 곡정보 - 전유진, 후쿠다 미라이, 이츠와 마유미(원곡), 린애, 임형주, 계은숙, 야시로 아키, 나비드 비교 듣기 '연인이여' '고이비또요(恋人よ)' 가사 및

musicexplorer.tistory.com

'비와 당신' 가사 및 곡 정보 - 마이진 & 마코토, 박중훈(원곡), 김영흠, 권인하, 변진섭, 럼블피쉬, 조항조, 영탁, 조장혁, 정서주, 노브레인 비교 듣기

 

'비와 당신' 가사 및 곡 정보 - 마이진 & 마코토, 박중훈(원곡), 김영흠, 권인하, 변진섭, 럼블피쉬,

마이진 - 빈손 가사 및 곡정보/ 원곡자 현진우,양지은, 별사랑 비교 듣기▣ 현역가왕 갈라쇼 1회 MBN 2024년 2월 27일 방송 ♥ 마이진 - 빈손 ● 원곡가수 - 현진우 / 작곡 - 김도일 / 작사 - 박웅(현진

musicexplor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