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안성훈, 진해성 , 노래 배우기

by 음악 탐험가 2024. 2. 13.
반응형

♥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  보컬 - 김호중  / 작곡 - 알고 보니 혼수상태  /작사 - 알고 보니  혼수상태 
◆  수록 앨범 : 우리家

 

  김호중 - 애인이 되어줄게요 



♬  애인이 되어줄게요  가사


누가 누가 당신 맘을 외롭게 합니까
누가 누가 당신 맘에 눈물을 주나요


바람결에 떨어지는 꽃잎이
여자의 마음인가요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사연 없는 사람 있나 아픔이 없을까
우연처럼 만나는 게 사랑이란 것을


반했어요 마음을 열어요
놓치면 후회할 거야


내 품에 안겨 걱정을 말아요
영원히 지켜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내가 잘해줄게요


사랑이 되어줄게요 사랑이 되어주세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내가 당신 애인이 되어줄게요

 

 

반응형

 

 

  안성훈 & 진해성 - 애인이 되어줄게요 

 

  작곡가 이호섭 노래 강의 

 

 

정서주 - 겨울장미 가사 및 곡정보/ 원곡자 이은하, 심수봉, 별사랑, 김희재 비교 듣기, 라이브영상

 

정서주 - 겨울장미 가사 및 곡정보/ 원곡자 이은하,심수봉, 별사랑,김희재 비교 듣기, 라이브영상

❤ 미스트롯3 ❤ TV CHOSUN 2024년 2월 8일 방송 ♥ 겨울장미 ● 원곡 가수- 이은하 / 작곡- 유승엽 , 작사- 유승엽 겨울에 피어난 눈꽃처럼 아름다운 정서주의 무대였습니다. ‘미스트롯3’ 에 출연 중

musicexplorer.tistory.com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 임영웅 / 가사 , 곡 정보

발매일 : 2021년 3월 9일 재생 시간 : 03분 50초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 대 선배인 트로트의 전설 '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곡입니다. 설운도는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

musicexplorer.tistory.com

 

 

이제 나만 믿어요 - 임영웅 / 가사, 곡 정보, 비교 듣기

종합편성 채널 역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인 임영웅에게 심사위원이었던 작곡가 조영수가 특별히 만들어준 곡입니다. 스탠더드 발라드계열의 세미 트롯 곡으로

musicexplorer.tistory.com

 

 

가수 장민의 생애 - 조약돌 사랑 가사, 창부 타령 가사

가수 장민의 생애 ● 본명: 장필국 / 출신:경상북도 울진 ● 1956년 울진읍 연지리 출생 ● 울진중·고등학교를 나왔습니다. ● 1980년 전국민요대회 연말 최우수상과 1983년 전주 대사습 놀이 민요

musicexplor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