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걷고 싶다' 가사 및 곡정보 - 이솔로몬&김유하, 조용필(원곡), 임영웅, 김종국, 이승기 비교 듣기

by 음악 탐험가 2024. 7. 8.
반응형

 

'잊지 말아요' 가사 및 곡정보 - 후쿠다 미라이(福田未来), 백지영(원곡), 임영웅, 라라 베니또, 더원, 김희재, 김준수, 완이화&폴포츠 비교 듣기

 

'잊지 말아요' 가사 및 곡정보 - 후쿠다 미라이(福田未来), 백지영(원곡), 임영웅, 라라 베니또, 더

'연인이여' '고이비또요(恋人よ)' 가사 및 곡정보 - 전유진, 후쿠다 미라이, 이츠와 마유미(원곡), 린애, 임형주, 계은숙, 야시로 아키, 나비드 비교 듣기 '연인이여' '고이비또요(恋

musicexplorer.tistory.com

'Rainy Blue' 가사 및 곡정보 - 손태진(孫泰辰),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토쿠나가 히데아키(德永英明:원작자),샤이니(온유), 김재중, 지창욱 비교 듣기

 

'Rainy Blue' 가사 및 곡정보 - 손태진(孫泰辰),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토쿠나가 히데아키(德永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Goodbye day' 가사, 곡정보 | 원곡자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夫), 김장훈 버전  우타고코로 리에(歌心りえ) - 'Goodbye day' 가사, 곡정보 | 원곡자 - 키스기 타카오 (来生孝

musicexplorer.tistory.com

[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 KBS  2024년  7월 6일 방송

 

이솔로몬&김유하 - 걷고 싶다

● 원곡 노래 - 조용필(2013)
작곡 - MGR | 작사 - 김이나
앨범 - Hello

 

걷고 싶다 - 이솔로몬&김유하
걷고 싶다 - 조용필(원곡)

걷고 싶다 - 가사

이런 날이 있지 물 흐르듯 살다가
행복이 살에 닿은 듯이 선명한 밤
내 곁에 있구나 네가 나의 빛이구나
멀리도 와주었다 나의 사랑아

고단한 나의 걸음이 언제나 돌아오던
고요함으로 사랑한다 말해주던 오 나의 사람아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네 손을 품에 넣고서

불안한 나의 마음을 언제나 쉬게 했던
모든 것이 다 괜찮을 거야
말해주던 오 나의 사람아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네 손을 품에 넣고서

난 널 안고 울었지만 넌 나를 품은 채로 웃었네
오늘 같은 밤엔 전부 놓고 모두 내려놓고서
너와 걷고 싶다 너와 걷고 싶어
소리 내 부르는 봄이 되는 네 이름을 크게 부르며
보드라운 네 손을 품에 넣고서

반응형

걷고 싶다 - 임영웅
걷고 싶다 - 김종국
걷고 싶다 - 이승기

 

손태진 - Over The Rainbow가사 및 곡 정보 | 주디 갈란드(원곡), 이즈라엘 카마카위올레, 셀린 디온, 조쉬 그로반, 로렌 올레드 비교 듣기

 

손태진 - Over The Rainbow가사 및 곡 정보 | 주디 갈란드(원곡), 이즈라엘 카마카위올레, 셀린 디온,

'갑이야'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장민호, 김큰산(원곡) 비교 듣기 '갑이야' 가사 및 곡 정보 - 손태진, 장민호, 김큰산(원곡) 비교 듣기'그대라는 꽃' 가사, 곡 정보 - 손태진&이벼리, 신

musicexplorer.tistory.com

'Season in the Sun' 가사 및 곡정보 - 린,전유진,아이코(住田愛子) ,리에(歌心りえ), Tube(원곡), 정재욱, 스미레 (すみれ) 비교 듣기

 

'Season in the Sun' 가사 및 곡정보 - 린,전유진,아이코(住田愛子) ,리에(歌心りえ), Tube(원곡), 정재욱,

'푸른 산호초(青い珊瑚礁)' 가사, 곡정보 - 마코토X미라이X미유X아이코, 마츠다 세이코(松田聖子), 달마발 '푸른 산호초(青い珊瑚礁)' 가사, 곡정보 - 마코토X미라이X미유X아이코, 마츠다 세이코(

musicexplorer.tistory.com

아이유 'Love wins al' 가사 및 곡정보 - 알리&김동현, 로이킴, 아이유&도경수 비교 듣기

 

아이유 'Love wins al' 가사 및 곡정보 - 알리&김동현, 로이킴, 아이유&도경수 비교 듣기

'살다보면' 가사 및 곡정보 - 린, 에녹, 차지연(원곡자), 홍지윤, 김다현, 박애리, 조엘라 비교  '살다보면' 가사 및 곡정보 - 린, 에녹, 차지연(원곡자), 홍지윤, 김다현, 박애리, 조엘라 비교 듣린 -

musicexplorer.tistory.com

'살다보면' 가사 및 곡정보 - 린, 에녹, 차지연(원곡자), 홍지윤, 김다현, 박애리, 조엘라 비교 듣

 

'살다보면' 가사 및 곡정보 - 린, 에녹, 차지연(원곡자), 홍지윤, 김다현, 박애리, 조엘라 비교 듣

린 - 상사화 가사 및 곡 정보 / 남진, 손태진, 홍지윤, 솔지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린 - 상사화 가사 및 곡 정보 / 남진, 손태진, 홍지윤, 솔지 비교 듣기, 라이브 영상▣ 현역가왕 12회 MBN 2024년 2

musicexplor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