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이야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곡정보 - 김다현, 임영웅(원곡), 정동원, 영탁, 강혜연, 은가은, 황우림, 이승연 비교 듣기

by 음악 탐험가 2024. 5. 29.
반응형

 

한일톱텐쇼 1회
▣MBN 2024년 5월 28일 방송

 

◈  김다현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원곡 노래 - 임영웅(2018)  
작곡 - 정성헌 | 작사 - 박진복
앨범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임영웅(Live)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임영웅(앨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김다현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가사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 [간주] -

터벅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세월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천년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반응형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영탁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정동원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강혜연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황우림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은가은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 이승연

반응형